쉬운 고객 경험은 오늘날 가장 성공적인 지원 조직의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이...
고객 경험 (CX)의 품질에 의해 상업적 성공이 점점 더 정의되는 세상에서 IT 기능은...
각 개별 고객과 대화하는 방식으로 의사 소통하는 것은 브랜드가 강력한 관계를...
인쇄에서 디지털, 서면에서 구어체 및 그 너머에 이르기까지 Jysk Fynske Medier (JFM)는...
Covid-19 Pandemic은 조직의 변화를 하이퍼 드라이브에 넣었습니다. 기업은 집이나...
오늘날 B2B (Business-to-Business) 제조업체는 마찰이없는 구매 경험에 대한 수요가...
우리는 세 가지 소스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최초의 글로벌 고객 참여 검토를...
맥킨지 (McKinsey)에 따르면 소비자의 76%가 전염병 기간 동안 구매 행동 (브랜드...
Adobe Digital Economy Index는 영국 소매 사이트와 수십억 개의 거래를 다루는 Adobe...
에이전트가 디지털 우선 옴니 채널 환경에서 음성 및 디지털 상호 작용을 관리...
소매 업체는 고객의 새로운 쇼핑 행동에 대응하기 위해 전자 상거래 참여 전략을...
효과적인 교차 또는 상향 판매는 고객 충성도를 향상시키고 고객 관계를 심화...
2020 년 이전에 고객 개인화는 좋은 생각이었습니다. 그러나 글로벌 전염병은...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브랜드가 장치에서 장치로 점프 할 때 비트를 건너 뛰지...
구독자는 알림을 받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백서, 분석 보고서, 사례 연구, 웨비나 및 솔루션 보고서 라이브러리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Placeholder content for popup link ] WordPress Download Manager - Best Download Management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