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디지털 우선 고객을위한 혁신적인 개인화 아이디어 0Comments2020 년 이전에 고객 개인화는 좋은 생각이었습니다. 그러나 글로벌 전염병은 모든 것을 바꿨습니다. 고객과 비즈니스는 고객 행동이 빠르게 변경되는 동안 직접 대면에서 온라인으로 전환했습니다. 고객의 기대는 회사가 제공 할 수있는…Read More
궁극적 인 CX 에이전트 가이드 0Comments고객은 일상 생활의 모든 측면을 관리하는 기술을 수용하여 비즈니스가 자신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영원히 변화시키는 디지털 중단을 설정했습니다. 고객은 당신이 당신이 자신의 것만 큼 디지털 유창함을 원하기를 원할뿐만 아니라 더…Read More
새로운 디지털 세계의 콘택트 센터 변환 상태 0Comments전염병의 영향은 콘택트 센터의 변화 속도를 크게 가속화했으며, 상황이 어떻게되었는지 돌아 가지 않습니다. 실제 상점과 사무실을 방문 할 수있는 능력이 박탈 된 고객은 컨택 센터와 회사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질문에…Read More
브랜드 관리 소프트웨어 비교 가이드 0Comments올바른 브랜드 관리 소프트웨어로 브랜드가 어떻게 달성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요즘 브랜드 관리는 중요 할뿐만 아니라 필수입니다. 브랜드가 그 어느 때보 다 소비자에게 고유 한 인상을 줄 수있는 방법이 더…Read More
디지털 자산 관리에 대한 결정적인 안내서 0Comments우리 모두는 애자일 마케팅에 대한 수요로 인해 디지털 자산의 수요가 우리의 장치를 막고 생산성을 손상 시켰습니다. 디지털 거버넌스 및 디지털 자산 관리 (DAM)와의 콘텐츠 홍수를 해결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Read More
모든 장소 및 모든 장치의 상업 : 브랜드가 고객에게 상거래를 가져 오는 5 가지 방법 0Comments최근까지 브랜드는 게으른 여름 오후에 어부처럼 많은 시간을 기다렸다가 완벽한 미끼를 만드는 데 집중했습니다. 그들은 매장 표시 또는 웹 사이트에 콘텐츠를 추가했으며 고객이 나타나기를 기다렸습니다. 그들은 광고에 의존하여 트래픽을 추진하여…Read More
두 시장 중 최고 : B2B 및 직접 소비자 판매를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플랫폼을 선택 해야하는 5 가지 이유 0Comments오늘날의 소비자들은 그 어느 때보 다 온라인 쇼핑을하고 있습니다. 20201 년 6 월에 디지털 상거래는 76 % 증가했으며, 이들 구매 중 상당수는 제조업체로부터 직접입니다. B2B 회사가 D2C (Direct-to-Consumer) 시장에 늘어나고…Read More
현대화 상인을위한 진보적 인 웹 앱 프라이머 0Comments2000 년대 후반에 차세대 스마트 폰과 핸드 헬드 장치가 등장하면서 전자 상거래는 데스크탑에서 벗어났습니다. 반응 형 웹 디자인 및 기본 앱을 포함한 기술에 의해 칭찬 된 Mobile Commerce는 곧 소비자에…Read More
규모로 개인화 된 마케팅을 제공하는 올바른 방법 0Comments우리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통해 가장 성공적인 조직 (가장 성공적인 마케팅 리더)이 한 자산과 같이 일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작업이 조직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치며 디지털 경험의 주요…Read More
원활한 마케팅 작업 관리를위한 7 단계 0Comments우리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통해 가장 성공적인 조직 (가장 성공적인 마케팅 리더)이 한 자산과 같이 일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작업이 조직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치며 디지털 경험의 주요…Read More
전략적 목표에 작업을 조정하고 업무 섭취를 표준화합니다. 0Comments우리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통해 가장 성공적인 조직 (가장 성공적인 마케팅 리더)이 한 자산과 같이 일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작업이 조직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치며 디지털 경험의 주요…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