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 채널의 내부 원 안내서 0Comments오늘날의 디지털 유창한 고객은 기대가 높으며 모든 그룹에서 가장 충성도가 낮습니다. Great CX는 기대가 충족되지 않은 순간을 떠나는 디지털 유동 고객을 유지하는 데 열쇠입니다. Omnichannel에 대한 간결한 가이드를 사용하면 시스템이…Read More
미래 방지 고객 여행 전략을 육성합니다 0Comments전염병이 겉보기에 온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밤새 출애굽을 강요했을 때, 소비자와 기업은 디지털 채택으로 5 년 동안 밀려났다. 이 가이드는 오늘날의 새로운 고객 경험 현실, 오늘날의 새로운 현실에서 성공하는 방법, 차별화 된…Read More
콘택트 센터 디지털 변환을위한 변경 관리 청사진 0CommentsCovid-19 Pandemic은 조직의 변화를 하이퍼 드라이브에 넣었습니다. 기업은 집이나 하이브리드 작업 모델에서 일하기로 강요되었으며, 이는 기술에 의존하게 된 작업의 전체 흐름을 변화 시켰습니다. 컨택 센터는 더 이상 고객 여정에서 하나의…Read More
브랜드 관리 소프트웨어 비교 가이드 0Comments올바른 브랜드 관리 소프트웨어로 브랜드가 어떻게 달성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요즘 브랜드 관리는 중요 할뿐만 아니라 필수입니다. 브랜드가 그 어느 때보 다 소비자에게 고유 한 인상을 줄 수있는 방법이 더…Read More
디지털 자산 관리에 대한 결정적인 안내서 0Comments우리 모두는 애자일 마케팅에 대한 수요로 인해 디지털 자산의 수요가 우리의 장치를 막고 생산성을 손상 시켰습니다. 디지털 거버넌스 및 디지털 자산 관리 (DAM)와의 콘텐츠 홍수를 해결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Read More
모든 장소 및 모든 장치의 상업 : 브랜드가 고객에게 상거래를 가져 오는 5 가지 방법 0Comments최근까지 브랜드는 게으른 여름 오후에 어부처럼 많은 시간을 기다렸다가 완벽한 미끼를 만드는 데 집중했습니다. 그들은 매장 표시 또는 웹 사이트에 콘텐츠를 추가했으며 고객이 나타나기를 기다렸습니다. 그들은 광고에 의존하여 트래픽을 추진하여…Read More
두 시장 중 최고 : B2B 및 직접 소비자 판매를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플랫폼을 선택 해야하는 5 가지 이유 0Comments오늘날의 소비자들은 그 어느 때보 다 온라인 쇼핑을하고 있습니다. 20201 년 6 월에 디지털 상거래는 76 % 증가했으며, 이들 구매 중 상당수는 제조업체로부터 직접입니다. B2B 회사가 D2C (Direct-to-Consumer) 시장에 늘어나고…Read More
현대화 상인을위한 진보적 인 웹 앱 프라이머 0Comments2000 년대 후반에 차세대 스마트 폰과 핸드 헬드 장치가 등장하면서 전자 상거래는 데스크탑에서 벗어났습니다. 반응 형 웹 디자인 및 기본 앱을 포함한 기술에 의해 칭찬 된 Mobile Commerce는 곧 소비자에…Read More
규모로 개인화 된 마케팅을 제공하는 올바른 방법 0Comments우리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통해 가장 성공적인 조직 (가장 성공적인 마케팅 리더)이 한 자산과 같이 일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작업이 조직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치며 디지털 경험의 주요…Read More
원활한 마케팅 작업 관리를위한 7 단계 0Comments우리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통해 가장 성공적인 조직 (가장 성공적인 마케팅 리더)이 한 자산과 같이 일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작업이 조직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치며 디지털 경험의 주요…Read More
전략적 목표에 작업을 조정하고 업무 섭취를 표준화합니다. 0Comments우리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통해 가장 성공적인 조직 (가장 성공적인 마케팅 리더)이 한 자산과 같이 일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작업이 조직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치며 디지털 경험의 주요…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