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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조를 위해 제어 괴물이 괴물이됩니다

입증 된 솔루션을 통해 유쾌한 유사성 및 원격 고객 지원 팀에서 CX 목표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킵니다. 오늘날의 인력은 고객 관리 에이전트의 대다수 (64%)가 원격으로 또는 하이브리드 작업 상황에서, 회사 시설에서 36%에 불과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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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본사 툴킷

최근의 사건은 우리가 전염병 속에서도 효과적이고 창의적이며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대체 근무 시간을 채택했고, 이전했으며, 예기치 않은 줌 카메오를 환영했으며, 더 인간적인 수준에서 동료들을 알아야합니다. 우리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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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첩성으로 움직이는 마케팅 담당자 가이드

올림픽 허들이 메이크 브레이크 히트가 시작될 때 블록에서 걸려 넘어지는 것을 보는 것보다 더 많은 장난감은 없습니다. 은혜와 민첩성의 운동이어야 할 것은 고통스럽고 고통스럽고 스펙터클이 절실히 회복되면서 각 장벽이 마지막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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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시에서 최적화까지.

사람들은 작업보다 더 힘들게하는 기술을 섭취합니다. 실제로, Adobe의 2021 년 근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악화되고 비효율적 인 작업장 기술은 '큰 사임'의 주요 요인이라고합니다. 코비드 199 이전의 거의 1/4 (22%)의 노동자들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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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려한 경험, 채널 별 채널

각 개별 고객과 대화하는 방식으로 의사 소통하는 것은 브랜드가 강력한 관계를 구축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안내서에서는 고객에게 가장 관련성이 높고 개인화 된 경험을 제공 할 수있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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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참여 플랫폼 : 구매자 가이드

지난 10 년 동안 고객 기대치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고객은 이제 오늘날의 소비자가 그 어느 때보 다 브랜드에 참여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갖기 때문에 브랜드가 넘어갈 것으로 기대합니다. 따라서 실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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