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구조를 위해 제어 괴물이 괴물이됩니다

입증 된 솔루션을 통해 유쾌한 유사성 및 원격 고객 지원 팀에서 CX 목표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킵니다. 오늘날의 인력은 고객 관리 에이전트의 대다수 (64%)가 원격으로 또는 하이브리드 작업 상황에서, 회사 시설에서 36%에 불과한…

Read More

디지털 본사 툴킷

최근의 사건은 우리가 전염병 속에서도 효과적이고 창의적이며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대체 근무 시간을 채택했고, 이전했으며, 예기치 않은 줌 카메오를 환영했으며, 더 인간적인 수준에서 동료들을 알아야합니다. 우리는이…

Read More

민첩성으로 움직이는 마케팅 담당자 가이드

올림픽 허들이 메이크 브레이크 히트가 시작될 때 블록에서 걸려 넘어지는 것을 보는 것보다 더 많은 장난감은 없습니다. 은혜와 민첩성의 운동이어야 할 것은 고통스럽고 고통스럽고 스펙터클이 절실히 회복되면서 각 장벽이 마지막보다…

Read More

임시에서 최적화까지.

사람들은 작업보다 더 힘들게하는 기술을 섭취합니다. 실제로, Adobe의 2021 년 근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악화되고 비효율적 인 작업장 기술은 '큰 사임'의 주요 요인이라고합니다. 코비드 199 이전의 거의 1/4 (22%)의 노동자들은…

Read More

교차 채널 마케팅 차이

요즘 고객 참여에 대한 교차 채널 접근 방식을 활용하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니며 필수입니다. 그리고 오늘날 진정으로 효과적인 참여는 고객이있는 곳에 도달 할 수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수행 할…

Read More

개인화의 힘

그 당시에는 고객에 대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은 가능한 한 큰 청중에게 전달되는 기억에 남는 메시지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웹 및 모바일 앱의 대중 채택은 실행 가능한 고객 데이터…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