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Intimacy: The most meaningful bond with the customer, built with zero-party data 0CommentsToday's eCommerce is on the verge of the great change. We got used to see the customers through the prism of behavioral and other implicit data. The sheer number of visitors…Read More
고객 데이터 플랫폼에 대한 Ultimate Marketer의 안내서 : CDP가 왜 혐오감, Cookieless World의 새로운 CRM이 될 것인지 0Comments맥킨지 (McKinsey)에 따르면 소비자의 76%가 전염병 기간 동안 구매 행동 (브랜드 스위칭, 비용 합리화 등)을 영구적으로 변경했다고한다. 또한 Cookieless 세계의 시대가 나타나고 타사 데이터는 더 이상 유용하지 않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Read More
전자 상거래의 제로 파티 데이터 혁명 : 새로운 데이터 프라이버시 및 Cookieless World에 대한 준비 0Comments많은 마케팅 전문가들은 고객이 원하는 것을 알고 있다고 미리 가정하는 함정에 빠지게됩니다. 고객은 종종 마케팅 부서의 Brainiacs의 비전과 일치하기보다는 자신의 길을 따라 가기 때문에 이러한 태도는 역효과를 겪는 경향이 있습니다.…Read More
완전하고 원활한 협력으로 금융 서비스 경쟁을 능가합니다. 0Comments2020 년에 금융 서비스 산업은 Covid-19 Pandemic이 시작된 후 갑작스런 디지털 혁신의 가속화를 강요 받았다. 우리가 정당한 미래로 향할 때, 부문 전반의 기업들은 이제 비즈니스와 소비자의 디지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술…Read More
6 개의 버려진 카트 전략은 판매 손실을 회복하기위한 전략 0Comments이 글을 읽을 때 영국의 연간 총 국내 총생산은 버려진 쇼핑 카트에 앉아 있습니다. CreditDonkey의 연구에 따르면 매년 전 세계 판매 수익이 약 4 조 달러가 손실됩니다. 이 숫자만큼 충격적으로 높으면 평균…Read More
퍼스트 파티 데이터에 대한 완전한 안내서 0Comments192 억 달러. 그것은 불과 2 년 전에 제 3 자 데이터에 대해 지출 한 금액입니다 (데이터가 관련된 사람과는 대조적으로 웹 사이트 및 플랫폼과 같은 소스에서 수집 된 데이터). 수년 동안, 타사…Read More
옴니 채널 충성도 0Comments주제의 진심으로, 로열티 기술의 세계를 탐색하는 것은 진정한 고통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성공적인 충성도 프로그램이 그렇게 많은 일을 할 수있는 경우에는되어서는 안됩니다. 경쟁 우위를 창출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 시키며…Read More
효과적인 교차 판매 및 상향 판매를위한 5 CRM 전략 0Comments효과적인 교차 또는 상향 판매는 고객 충성도를 향상시키고 고객 관계를 심화 시키며 궁극적으로 고객 평생 가치와 유지를 증가시킵니다. 이 빠른 가이드는 5 번의 시도 및 테스트 전략으로 수익을 높이는 것으로…Read More
단순하고 성공하는 4 개의 원격 지원 팀 0Comments쉬운 고객 경험은 오늘날 가장 성공적인 지원 조직의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이 4 개의 최고 수준의 조직은 구조를 사용하여 지원 에이전트가 고객 경험을 높이는 동시에 간단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Read More
통합 할 시간, 복잡하지 않습니다 0Comments기업이 고객과 직원 모두에게 단일 지원 솔루션 사용을 통합하는 이유. 고객 관리 및 지원 팀의 일상적인 경험은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지난 2 년 이상 변화했으며, 결국 이러한 팀이 기술에서 필요한 것을…Read More
일관성, 속도 및 단순성 : 개척 및 Nerdapp 플랫폼에 대한 글로벌 원격 지원 0Comments개척 온 주문형 IT 지원 플랫폼 Nerdapp은 글로벌 IT 엔지니어 네트워크 ( 'Nerds')가 제공하는 원격 지원 서비스의 품질, 보안 및 단순성을 더 잘 제어하기를 원했습니다. 이 회사는 원격 지원 생태계를위한…Read More
구조를 위해 제어 괴물이 괴물이됩니다 0Comments입증 된 솔루션을 통해 유쾌한 유사성 및 원격 고객 지원 팀에서 CX 목표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킵니다. 오늘날의 인력은 고객 관리 에이전트의 대다수 (64%)가 원격으로 또는 하이브리드 작업 상황에서, 회사 시설에서 36%에 불과한…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