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옴니 채널 충성도

주제의 진심으로, 로열티 기술의 세계를 탐색하는 것은 진정한 고통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성공적인 충성도 프로그램이 그렇게 많은 일을 할 수있는 경우에는되어서는 안됩니다. 경쟁 우위를 창출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 시키며…

Read More

단순하고 성공하는 4 개의 원격 지원 팀

쉬운 고객 경험은 오늘날 가장 성공적인 지원 조직의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이 4 개의 최고 수준의 조직은 구조를 사용하여 지원 에이전트가 고객 경험을 높이는 동시에 간단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Read More

통합 할 시간, 복잡하지 않습니다

기업이 고객과 직원 모두에게 단일 지원 솔루션 사용을 통합하는 이유. 고객 관리 및 지원 팀의 일상적인 경험은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지난 2 년 이상 변화했으며, 결국 이러한 팀이 기술에서 필요한 것을…

Read More

구조를 위해 제어 괴물이 괴물이됩니다

입증 된 솔루션을 통해 유쾌한 유사성 및 원격 고객 지원 팀에서 CX 목표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킵니다. 오늘날의 인력은 고객 관리 에이전트의 대다수 (64%)가 원격으로 또는 하이브리드 작업 상황에서, 회사 시설에서 36%에 불과한…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