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CRM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지난 10 년 동안 고객 관계 관리 (CRM) 플랫폼 채택은 비즈니스 속도를 충족시키기 위해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모든 크기와 유형의 기업은 CRM을 표준으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CRM은 단일 고객 정보 소스와 종이…

Read More

Microsoft는 LinkedIn CRM 전략을 제시합니다

영업 팀에 대한 대담한 야망이 있습니다. 당신은 생산성을 재검토하고 싶고 필요합니다. 그러나 영업 팀의 성공은 사일로에 의해 방해받습니다. 거래 시스템, 소셜 네트워킹 및 생산성 도구가 분리 될 때 어려움을 겪고있는…

Read More

직접 이벤트를 디지털화합니다

모든 마케팅 담당자가 알 수 있듯이, 인적 대 인간 참여만큼 영업 프로세스에서 효과적인 것은 거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디지털 마케팅의 세계에서도 직접 이벤트가 1 위의 유전자 전술로 순위가 매겨집니다. 그러나…

Read More

ON24 웹 세미나 벤치 마크 보고서 : 캐나다 판

5 명의 주요 캐나다 회사가 집에서 일하는 세계에서 청중을 참여시키는 방법. Covid-19의 위협으로 인해 회사는 원격 작업으로 빠르게 전환했으며 집에서 일할 수있는 거의 모든 사람이 그렇게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분산 작업으로의 갑작스런…

Read More

B2B 디지털 상거래 : 고객 기대 이해

이제 그 어느 때보 다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있는 기업의 능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고객이 디지털 방식으로 구매할 수있게함으로써 비용 효율적인 셀프 서비스 구매 경험을 가능하게 할뿐만 아니라 지금…

Read More

강력한 실험 능력 구축

Microsoft, Amazon 및 Google과 같은 조직은 고성능 디지털 제품, 캠페인 및 경험을 끊임없이 추구하기 위해 실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험을 완전히 익숙하지 않거나 현재 기능을 업그레이드하려고하든이 eBook은 강력한 실험 기능을 구축…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