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및 더 큰 이익)

전자 상거래 투자 후 이전의 오프라인 비즈니스가 어떻게 번성하고 있는지. 성공적인 B2B 조직이 있다면 아무것도 바꾸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국, 왜 성공을 훼손합니까? 그러나 장기 성장에는 미래에 대한 투자가 필요하며…

Read More

B2B 마케팅 담당자의 계정 기반 마케팅 안내서

덜 더 많습니다. 그것은 간단한 문구이지만, 그것은 많은 진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우리는 한 번에 적은 수의 일에 집중하면 상황이 어떻게 개선되는지 경험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더 나은 마케팅 담당자와 영업…

Read More

마케팅 자동화에 대한 결정적인 안내서

모든 비즈니스에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 더 높은 수익과 더 빠른 성장을 달성하려는 욕구. 그러나 많은 회사들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람들, 프로세스 및 기술을 조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자동화에 대한이…

Read More

댐 시스템 조달 : RFP 템플릿

가장 큰 브랜드 나 디지털 팀조차도 디지털 자산 관리 시스템의 조달에 익숙하지 않거나 프로세스를 시작 해야하는 곳을 알고있을 수 있습니다. 이 RFP 템플릿은 회사에서 사용하여 공급 업체에 사용 사례 및 중요한…

Read More

우수한 고객 경험으로 승리합니다

브랜드가 규모로 개인화 된 경험을 창출, 최적화 및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고객 경험이 바뀌고 있습니다. 개인화 된 참여는 이제 왕입니다. 그리고 비즈니스가 확장되고 성장함에 따라 이것은 몇 가지 유망한 기회를 제시하기…

Read More

어둠 속의 마케팅 : 어두운 사회

Dark Social,이 점점 증가하는 현상의 영향을 탐구하고 소비자가있는 세계에서 기업이 소비자와 적절하고 효과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있는 방법을 살펴 봅니다. 점점 더 개인적으로 의사 소통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Econsultancy가 IBM Watson Marketing과 파트너십을 맺은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