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디지털 우선 기업으로 도약합니다

새로운 10 년이 다가 오면서 디지털 시대의 궁극적 인 촉매제가 나왔습니다. 그러나 지도자들은 장기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어떻게 디지털 우선 접근 방식으로 변화하고 있습니까? Harvard Business Review Analytics Services 의이 새로운…

Read More

노스 스타 플레이 북

North Star 프레임 워크는 제품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핵심 가치를 가장 잘 캡처하는 단일 중요한 메트릭 (North Star Metric)을 식별하여 제품을 관리하는 모델입니다. 이 책이 끝날 무렵, 당신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의 North Star를…

Read More

ROI 가이드 북

Amplitude는 전 세계 팀이 고객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용자 행동, 고객 유지, 수익 등을 이해하도록 돕는 제품 인텔리전스 플랫폼입니다. 진폭에 대한 투자와 관련된 이점과 비용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핵은 진폭 플랫폼을…

Read More

옴니 채널의 내부 원 안내서

오늘날의 디지털 유창한 고객은 기대가 높으며 모든 그룹에서 가장 충성도가 낮습니다. Great CX는 기대가 충족되지 않은 순간을 떠나는 디지털 유동 고객을 유지하는 데 열쇠입니다. Omnichannel에 대한 간결한 가이드를 사용하면 시스템이…

Read More

미래 방지 고객 여행 전략을 육성합니다

전염병이 겉보기에 온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밤새 출애굽을 강요했을 때, 소비자와 기업은 디지털 채택으로 5 년 동안 밀려났다. 이 가이드는 오늘날의 새로운 고객 경험 현실, 오늘날의 새로운 현실에서 성공하는 방법, 차별화 된…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