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 플랫폼 선택 – 모든 IT 리더에게 질문해야 할 8 가지 질문 0Comments소프트웨어는 모든 비즈니스 분야를 변화 시켰습니다. 이메일, 회의 및 채팅 앱으로 이루어진 최초의 진전 이후, 협업의 진행 상황은 정체되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앱을 도울 앱이 더 많지만, 우리의 작업은 그…Read More
가입자의 깨끗한 목록을 구축하고 유지 관리합니다 0Comments효과적인 메일 발신자는 초점을 맞추고 데이터 중심 분석을 사용하여 효과적인 우편 전달뿐만 아니라 개방형, 클릭 및 변환을 달성합니다.이 인포 그래픽에 표시된 기술은 발신자가 이메일에 대한 최상의 결과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Read More
Digital Public Library가 550 만 명의 사용자를위한 고유 한 경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 0CommentsDigital Public Library는 도서관 회원과 대중을위한 디지털 서비스를 운영하고 관리하는 협회입니다. 공공 도서관이 온라인 자료와 물리 카탈로그를 다른 모든 관련 도서관 서비스 및 정보와 함께 공개적으로 제공 할 수있는 웹…Read More
‘스위스 군대 데이터 관리의 나이프’가 타사 데이터 손실에 어떻게 대처 하는가 0Comments인쇄에서 디지털, 서면에서 구어체 및 그 너머에 이르기까지 Jysk Fynske Medier (JFM)는 두 번째로 큰 덴마크 뉴스 게시자 및 미디어 그룹입니다. 그것은 75 개 이상의 신문, 광범위한 뉴스 사이트 및…Read More
Huuuge Games가 AppSflyer의 Master API로 성능을 향상시키고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 0CommentsHuuuge Games는 모바일 게임 개발자 및 게시자입니다. 이 회사의 개발 노력은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수십억 달러의 소셜 카지노 게임 시장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매력적이고 무료로 플레이 할 수있는 캐주얼 카지노…Read More
MAPP의 디지털 서비스로 마케팅을과 충전하십시오 0CommentsMAPP Cloud는 데이터 인텔리전스가 주입 된 하나의 간단한 플랫폼에서 고객 확보 및 고객 참여를 함께 제공합니다. MAPP 서비스를 사용하면 MAPP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더 많은 가치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가…Read More
디지털 우선 기업으로 도약합니다 0Comments새로운 10 년이 다가 오면서 디지털 시대의 궁극적 인 촉매제가 나왔습니다. 그러나 지도자들은 장기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어떻게 디지털 우선 접근 방식으로 변화하고 있습니까? Harvard Business Review Analytics Services 의이 새로운…Read More
노스 스타 플레이 북 0CommentsNorth Star 프레임 워크는 제품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핵심 가치를 가장 잘 캡처하는 단일 중요한 메트릭 (North Star Metric)을 식별하여 제품을 관리하는 모델입니다. 이 책이 끝날 무렵, 당신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의 North Star를…Read More
ROI 가이드 북 0CommentsAmplitude는 전 세계 팀이 고객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용자 행동, 고객 유지, 수익 등을 이해하도록 돕는 제품 인텔리전스 플랫폼입니다. 진폭에 대한 투자와 관련된 이점과 비용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핵은 진폭 플랫폼을…Read More
옴니 채널의 내부 원 안내서 0Comments오늘날의 디지털 유창한 고객은 기대가 높으며 모든 그룹에서 가장 충성도가 낮습니다. Great CX는 기대가 충족되지 않은 순간을 떠나는 디지털 유동 고객을 유지하는 데 열쇠입니다. Omnichannel에 대한 간결한 가이드를 사용하면 시스템이…Read More
미래 방지 고객 여행 전략을 육성합니다 0Comments전염병이 겉보기에 온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밤새 출애굽을 강요했을 때, 소비자와 기업은 디지털 채택으로 5 년 동안 밀려났다. 이 가이드는 오늘날의 새로운 고객 경험 현실, 오늘날의 새로운 현실에서 성공하는 방법, 차별화 된…Read More
콘택트 센터 디지털 변환을위한 변경 관리 청사진 0CommentsCovid-19 Pandemic은 조직의 변화를 하이퍼 드라이브에 넣었습니다. 기업은 집이나 하이브리드 작업 모델에서 일하기로 강요되었으며, 이는 기술에 의존하게 된 작업의 전체 흐름을 변화 시켰습니다. 컨택 센터는 더 이상 고객 여정에서 하나의…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