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에이전트 중심 컨택 센터를 이끄는 2022 안내서

훌륭한 재능을 찾고 유지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지금? 컨택 센터에서 직원을 효과적으로 직원하고 참여시키는 것은 불가능한 임무를 수행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eBook에서는 배울 것입니다. 팀의 생산성을 높이고…

Read More

원격 팀의 최대 생산성을 얻는 방법

COVID-199 2020 년 3 월 비즈니스를 강타했을 때 회사는 도시와 카운티가 잠금에 빠졌을 때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임시 업무-프롬 홈 (WFH) 협업 솔루션을 함께 모아 두었습니다. 이…

Read More

재창조 판매 : 5 미래의 명령

2020 년의 격변은 영업 팀이 어디에서나 일하는 세계에서 어떻게 운영되는지를 다시 생각할 수있는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동기식의 대인 판매 플로어는 과거의 일입니다. 오늘날의 담당자는 판매를위한 디지털 본사가 필요합니다. 팀, 고객 및…

Read More

고객 서비스 재창조

2020 년의 격변은 고객 서비스 팀이 서비스 제공을 재고 할 수있는 기회와 그러한 중요한 일을하는 사람들을 지원하는 방법을 창출했습니다. 미래의 모습을 이해하기 위해, 우리는 산업 및 국가 전역의 비즈니스 및 고객…

Read More

제작자 마케팅 : 다음 영향 시대

광고 산업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프라이버시는 점점 더 많은 주제이며, 제 3 자 쿠키를 제 3 자 쿠키와 앱 추적에서 벗어나는 대부분의 글로벌 iOS 사용자가 앱 추적을 선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