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2022 고객 경험 기술

여러 산업 전반에 걸쳐 대기업 및 소규모 회사의 비즈니스 및 기술 리더는 고객 만족을 최고의 비즈니스 우선 순위로 확인했습니다. 컨택 센터에서는 에이전트 생산성을 달성하는 것보다 고객 만족을 보장하는 데 훨씬…

Read More

재창조 판매 : 5 미래의 명령

2020 년의 격변은 영업 팀이 어디에서나 일하는 세계에서 어떻게 운영되는지를 다시 생각할 수있는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동기식의 대인 판매 플로어는 과거의 일입니다. 오늘날의 담당자는 판매를위한 디지털 본사가 필요합니다. 팀, 고객 및…

Read More

고객 서비스 재창조

2020 년의 격변은 고객 서비스 팀이 서비스 제공을 재고 할 수있는 기회와 그러한 중요한 일을하는 사람들을 지원하는 방법을 창출했습니다. 미래의 모습을 이해하기 위해, 우리는 산업 및 국가 전역의 비즈니스 및 고객…

Read More

제작자 마케팅 : 다음 영향 시대

광고 산업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프라이버시는 점점 더 많은 주제이며, 제 3 자 쿠키를 제 3 자 쿠키와 앱 추적에서 벗어나는 대부분의 글로벌 iOS 사용자가 앱 추적을 선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