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소매의 미래는 대화입니다

소매는 결코 같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 온라인 쇼핑에 반대했던 소비자들은 전염병 기간 동안 갑자기 그것을 받아 들였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오래된 행동으로 돌아갈 계획이 없습니다. 오늘날, 37 %는 이전에…

Read More

지식 바위! 컨택 센터의 지식 관리 소개

멋진 CXONE의 최신 전자 책 Knowledge Rocks! 고객에게 명확하고 접근 가능하며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포괄적 인 가이드이며, 에이전트가 더 나은 지원을 제공하도록 돕습니다. 검색 엔진에서 상호 작용에 이르기까지 지식 관리는…

Read More

지능형 인증 및 사기 예방 지능형

이 세 번째 연례 Intelliview에서 Opus Research and Symnex Consulting은 기업 의사 결정자에게 안전한 고객 연락 경험 및 사기 예방을 지원하는 선택된 솔루션 제공 업체를 평가하기위한 경쟁적인 맥락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Read More

2022 에이전트 경험 트렌드 보고서

RingCentral은 최근 벤치 마크 포털과 팀을 이루어 컨택 센터 에이전트 회전율 및 유지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설문 조사에서, 컨택 센터 리더의 2 개 (설문 응답자의 65.6%)는 지난 2 년간…

Read More

2022 고객 경험 기술

여러 산업 전반에 걸쳐 대기업 및 소규모 회사의 비즈니스 및 기술 리더는 고객 만족을 최고의 비즈니스 우선 순위로 확인했습니다. 컨택 센터에서는 에이전트 생산성을 달성하는 것보다 고객 만족을 보장하는 데 훨씬…

Read More

Metristar Top Provider Award Contact Center 플랫폼

RingCentral은 컨택 센터 플랫폼에 대한 Metrigy Metristar Top Provider Award를 수상했습니다. Metristar Award의 가치는 공급 업체의 고객 등급과 정량적 메트릭을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성공과 공급 업체 제품 및 서비스의 사용과…

Read More

디지털 우선 컨택 센터에 대한 혁신가 안내서

고객 경험 혁명을 어떻게 해결합니까? 진화하는 고객 기대는 컨택 센터에서 차세대 디지털 채널을 처리 해야하는 새로운 요구를 형성합니다. 이 eBook은 데이터와 배경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기대하는 동급 최고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Read More

에이전트 중심 컨택 센터를 이끄는 2022 안내서

훌륭한 재능을 찾고 유지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지금? 컨택 센터에서 직원을 효과적으로 직원하고 참여시키는 것은 불가능한 임무를 수행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eBook에서는 배울 것입니다. 팀의 생산성을 높이고…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