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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고객 유지 : 알아야 할 사항

새롭고 오래 기한이 지남에 대한 집중이 마침내 여기에 있습니다. 회사는 올바른 청중을 습득하고, 청중을 이해하고, 요구를 충족 시키며, 매력적인 경험을 개발함으로써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이 안내서는 7 가지 주요 보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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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려한 경험, 채널 별 채널

각 개별 고객과 대화하는 방식으로 의사 소통하는 것은 브랜드가 강력한 관계를 구축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안내서에서는 고객에게 가장 관련성이 높고 개인화 된 경험을 제공 할 수있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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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참여 플랫폼 : 구매자 가이드

지난 10 년 동안 고객 기대치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고객은 이제 오늘날의 소비자가 그 어느 때보 다 브랜드에 참여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갖기 때문에 브랜드가 넘어갈 것으로 기대합니다. 따라서 실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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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급 최고의 이메일 마케팅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상호 작용은 다양한 온라인 터치 포인트, 채널 및 플랫폼에서 점점 더 많이 재생되고 있습니다. 이 백서는 전자 메일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트렌드와 독특하고 강력한 이유를 탐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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