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으로 고객 경험을 주도합니다 0Comments고객 : 기뻐하려면 깊이 알아야합니다. 잔인하게 정직하십시오. 고객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마케팅 담당자는 360 명의 고객의 고객을 얻는 것이 그들에게 큰 이점을 줄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지만, 단순한 진실은 거의 가까운…Read More
리드 스코어링에 대한 결정적인 안내서 0Comments리드 득점을 위해 결정적인 안내서를 읽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리드 스코어링은 더 자격을 갖춘 리드를 판매하여 판매를 제공하여 조직의 고 부가가치 인적 자원을 사용하는 더 나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영업 팀의 전환율을 향상시키고…Read More
사고 공급망의 길 0Comments공급망은 중대한 변화의 기간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및 고객 요구 사항을 변화시키는 것은 비즈니스에 새롭고 더 큰 압력을 가하고 있으며 신흥 기술은 흥미로운 작업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디지털 혁신은 다른…Read More
마케팅 메트릭 및 분석에 대한 결정적인 안내서 0Comments마케팅 메트릭 및 분석 (적절한)은 전략적 신뢰, 예산 및 비즈니스 영향 증가를 가능하게합니다. 오늘날의 CMO는 마케팅의 성과와 성장에 대한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시간과 예산을…Read More
Adobe 경험 클라우드 결과 가속화 0Comments우리의 디지털 경험 전문가는 Adobe 솔루션을 극대화하고 더 빨리 시장에 진출하는 전략을 고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변형의 다음 물결. 그것은 놀라운 디지털 경험에 관한 것입니다. 대량의 데이터, 여러 장치…Read More
올바른 컨텐츠 관리 시스템을 선택하는 방법 0Comments컨텐츠 사일로를 중앙 집중화하든 마케팅 팀이 다양한 터치 포인트에 대해보다 효율적으로 컨텐츠를 작성하고 게시 할 수 있도록 마케팅 팀을 강화하든 올바른 컨텐츠 관리 시스템 (CMS)은 비즈니스 명령입니다. 모든 조직은 콘텐츠…Read More
빌드 대 구매 : 올바른 실험 솔루션 구현 0Comments고객이 좋아하는 제품을 구축하고 제공하기 위해 Uber, Netflix 및 Airbnb와 같은 주요 기업의 제품 팀은 중요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로서 실험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이 팀은 각각의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하고 널리 출시하기 전에…Read More
협업의 힘을 활용합니다 0Comments협업 기술의 혁신은 모든 규모의 회사가 직원, 고객 및 파트너와의 참여를 촉진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조직은 여전히 조직의 모든 측면을 조정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팀 간의 오정렬은 여전히…Read More
콘텐츠 전략은 얼마나 성숙합니까? 0Comments뛰어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는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개선 해야할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이 전자 책을 만든 이유입니다. 따라서 브랜드의 콘텐츠 전략이 조직의…Read More
콘텐츠 크런치를 해결하는 방법 0Comments콘텐츠 전달을 커프 오프 프로세스에서 원활하고 연결된 여행으로 전환하십시오. 고객은 모든 브랜드 터치 포인트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을 기대합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 소셜 페이지, 블로그 및 게이트 컨텐츠를 고려할 때 품질과 속도로…Read More
데이터로 개방 경제의 가치를 잠금 해제합니다 0Comments2018 년 PSD2와 GDPR이 진행되면서 금융 산업은 특히 큰 변화를 경험할 것입니다. 이 두 규정은 전통적인 기관에 대한 위협으로 여겨지지만 실제로는 혁신과 기술이 고객 중심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 할 수있는 단계를…Read More
고객 경험 실행을위한 엔드 투 엔드 지원 0Comments고객은 브랜드에 대한 경험이있는 곳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할 때, 그들은 관련 개인화 된 콘텐츠로 인사를받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진화하는 채널, 자원 부족 및 조직 사일로가이를 도전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금 다운로드하십시오!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