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최고의 B2B 마케팅 담당자가 다르게하는 일

마케팅은 나쁜 단어가되었습니다. 청중은 끝없는 스팸, SDR의 전화 및 디지털 광고의 맹공격에 질려 있습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인간의 경험을 찾고 있으며 마케팅 담당자로서 우리가 제공 할 때입니다. B2B 마케팅 상태와 마케팅 담당자가…

Read More

매 순간에 대한 내용

이 Experience Essential 시리즈 의이 할부에서, 우리는 당신이 적절한 시간에 올바른 컨텐츠를 올바른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기본 사항을 배워서 중요한 순간에 고객과 연결하고 훌륭한 경험을 제공 할…

Read More

원격 작업 2020 : 장점과 도전

원격 작업은 이제 비즈니스 운영 방식의 일부로 널리 인식됩니다. International Workplace Group의 2019 년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회사의 거의 3 분의 2가 유연한 작업 공간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광범위한…

Read More

어둠 속에서 마케팅 : 어두운 데이터

마케팅 기술의 부상은 어떤면에서 미디어 효율성,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참여, 결론에 미치는 영향 등 이전에 측정하기 어려운 영역에 빛을 비췄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어둠의 영역이 만들어졌습니다. 활용되지 않은 사일로 및 구조화되지 않은…

Read More

사물 인터넷에서 고객 경험을 재 설계합니다

Frost와 Sullivan은 최근 유럽 전역의 거의 500 명의 고위 고객 경험 (CX) 경영진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하여 Enterprises가 CX에 어떻게 접근했는지와 사물 인터넷 (IoT)이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쳤다고 믿는지 여부를 이해했습니다. 흥미롭게도,…

Read More

진실 #1 C-Suite는 당신 안에 그럴 수 없습니다.

연결 끊김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고 Sitecore와 틈을 연결하는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당신은 이미 디지털 경험을 효과적으로 주도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미 알고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발전하기 전에 직면해야 할 진실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Read More

통찰력 50 테이크 아웃 : 주제 마케팅

마케팅 담당자로서, 우리는 항상 할 일이 너무 많고 시간이 너무 적습니다. Insight50 시리즈는이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ON24®는 1 시간도 채되지 않아 현장의 최첨단에있는 사람들과 대화하고 당신에게 중요한 질문을하고, 그들이 작동하는 것과 그렇지…

Read More

The Case for a Marketing Content Hub

Transforming digital marketing Your customers expect memorable moments at every brand touchpoint. And when you have websites, social pages, blogs, and mobile content to consider, it can feel impossible to deliver…

Read More

2020 디지털 경험

2020 년은 생산 및 소비 관점에서 디지털 경험이 각광에 빠진 해였습니다. 구매자의 여정의 디지털화 경향이 이미 시작되었지만, 전 세계 유행병은 아무도 상상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이러한 경향을 가속화했습니다. 밤새 마케팅 담당자는…

Read More

디지털 경험 우수성에 도달합니다

디지털 가속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Adobe Strategy Consultants와 협력하여 KPI를 발견하고 비즈니스 성공을 극대화하기위한 조치를 취합니다. 디지털 가속도는 Adobe 고객이 값 시간을 높이고 ROI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되도록 1 년 동안 고정 된…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