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콘텐츠 위기를 해결하는 방법

고객은 모든 브랜드 터치 포인트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을 기대합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 소셜 페이지, 블로그 및 게이트 컨텐츠를 고려할 때 품질과 속도로 모든 것을 전달하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특히…

Read More

전자 상거래의 제로 파티 데이터 혁명

AI 또는 기계 학습은 고객이 자신을 아는 것보다 더 잘 알지 못할 것입니다. 많은 마케팅 전문가들은 고객이 원하는 것을 알고 있다고 미리 가정하는 함정에 빠지게됩니다. 고객은 종종 마케팅 부서의 Brainiacs의 비전과…

Read More

헤드리스 상업에 대한 궁극적 인 가이드

다양한 터치 포인트를 통해 컨텐츠를 도달하고 소비하는 접근성으로 인해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의 요구가 커지기 위해 끊임없는 전투에서 머리를 긁어 냈습니다. 사람들은 모바일 채널의 출현, 사물 인터넷 (IoT) 및 PRWA (Progressive Web…

Read More

대화 사례 연구

이 사례 연구는 Orbico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인 Converse Online Store에 고객 참여 플랫폼을 배포하는 효과에 대해 설명합니다. Salesmanago와의 협력은 전자 상거래 부서의 완전한 마케팅 자동화 활동을 지원하는 시스템을 구현할 필요성에서 태어났습니다.…

Read More

2020 디지털 경험 연례 보고서

2020 년은 생산 및 소비 관점에서 디지털 경험이 각광에 빠진 해였습니다. 구매자의 여정의 디지털화 경향이 이미 시작되었지만, 전 세계 유행병은 아무도 상상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이러한 경향을 가속화했습니다. 밤새 마케팅 담당자는…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