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담당자의 툴킷의 진화
그 어느 때보 다 엔터프라이즈 조직은 21 세기의 비즈니스 성공의 초석 인 고품질의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에 대한 360 도의 견해가 필요합니다.
고객 여정의 모든 지점에서 고객이 규모로, 점점 더 실시간으로 사용할 수있는 모든 채널을 통해 관련 타겟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제공 할 수 있어야합니다. 결과는 마케팅 및 광고 기술의 폭발 이었지만 그 효과의 핵심은이를 연료로하는 데이터로 남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데이터 관리 도구가 마케팅 담당자 툴킷의 중요한 부분이되었습니다.
더 알기 위해
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수락합니다 Adobe 당신에게 연락하여 마케팅 관련 이메일 또는 전화.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Adobe 웹사이트 및 커뮤니케이션은 자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리소스를 요청하면 사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모든 데이터는 우리의 보호 개인 정보 정책.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dataprotection@techpublishhub.com
더 많은 리소스 Adobe
Gepersonaliseerde Inhoud Leveren Voor Dummies...
Het Jaar 2020 Wordt de Wereld Getroffen Door Een Pandemie. op enkele uitzonderingen na, Zoals de Holdhaftige Hulpverleners, Blijven de Meeste Mense...
어도비 부호의 총 경제적 영향
Adobe는 최근 Forrester Consulting에 TEI (Total Economic Emack) 연구를 수행하여 고객이 Adobe 부호 구현의 경제적 영향을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