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aph 마케팅에 대한 B2B 마케팅 담당자 가이드
마케팅 담당자로서 우리는 까다로운 무리가 될 수 있습니다. 최선의 발을 내딛기 위해 우리는 종종 브랜드 지침, 음성 문서 및 문서화 된 승인 프로세스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미세 조정 된 사본을 살펴 보라고 요청하면서 우리의 작업을 확인하고 두 번 확인합니다.
무역 언론의 인쇄 광고, 브로셔 또는 분기 별 사고 리더십 기사가 필요한 모든 것이 발생했던 시대에, 완벽한 일을 얻는 것이 고귀한 목표였습니다. 잡지가 인쇄 된 후 잡지를 편집 할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는이 모든 것을 할 시간이 없습니다. 우리가 백서를 개정하는 동안 대상은 대기하지 않으며, 영업 동료들은 완벽한 담보가 없을 때 잠재 고객에게 연락하는 것을 막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에 추가하기 위해 스타트 업과 새로운 경쟁자도 기다리지 않습니다. 이제 콘텐츠는 항상 소음 위에 서기 위해 항상 켜져 있어야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떤 접근 방식을 취해야합니까?
더 알기 위해
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수락합니다 ON24 당신에게 연락하여 마케팅 관련 이메일 또는 전화.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ON24 웹사이트 및 커뮤니케이션은 자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리소스를 요청하면 사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모든 데이터는 우리의 보호 개인 정보 정책.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dataprotection@techpublishhu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