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창조적 인 경험의 미래

보고서에 대해 진화하는 직장에서 창의적인 장애물과 기회. 우리는 400 명의 미국에 기반을 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조사하여 홈 오피스, 하이브리드 작업 및 원격 모든 것이 어떻게 효과적으로 일할 수있는 능력에 영향을 미쳤는 지…

Read More

내일 CMO : 마케팅의 변화 세대

가이드에 대해 비즈니스 역사상 가장 어려운시기에 이어 차세대 CMO는 마케팅 산업을 더 잘 흔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지난 18 개월 동안 더 적은 일을하는 것은 고위 마케팅 담당자가 과제에 관계없이 성장을 이끌어 낼 수있는…

Read More

창의적 프로세스에 효율성을 높입니다

전자 책에 대해 워크 플로우가 작동하면 크리에이티브가 더 창의적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팀은 당신이 창의적인 과정을 신뢰하기를 원하며, 더 빨리 일할 수 있도록하고자합니다. 올바른 작업 관리 시스템이 없으면 둘 다 얻기가…

Read More

여섯 번째 연례 B2B 마케팅 데이터 보고서

많은 B2B 마케팅 담당자에게 데이터가 마음에 듭니다. 그러나 성공을 거두기에 적합한 데이터가 있습니까? 6 년 연속 Dun과 Bradstreet는 250 개 이상의 B2B 영업 및 마케팅 전문가를 조사하여 데이터가 마켓 전략을 안내하는…

Read More

2021 디지털 트렌드 – 소매 중심

작년에 소매 업체는 전례없는 도전에 직면 해 왔습니다. 소비자 트렌드의 변화에 ​​빠르게 적응해야 할 필요성은 더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올바르게 얻는 소매 업체의 경우 Covid-19 위기에서 그 어느 때보 다 더…

Read More

2017 글로벌 고객 서비스 보고서

고객은 편의성, 해상도 시간 및 에이전트 전문 지식에있어 브랜드에서 더 많은 것을 기대합니다. 진화하는 고객 선호도는 디지털 기술의 혁신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브랜드는 기대가 높아지는 데 보조를 맞추기 위해 둘…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