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고객 여행을 촉진하는 5 가지 방법

마케팅 세계에서 맨 위로 나가려면 고객 중심을 위해 구조해야합니다. 그러나 응집력있는 더 큰 그림을 위해 디딤돌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백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보여줍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 보려면 지금 다운로드하십시오!

Read More

개인화를 강화하십시오

그들이 원하는 것 - 그들이 어디서 원하는지. 그것이 고객이 기대하는 것입니다. 방대한 양의 고객 데이터, 리소스 부족 및 진화하는 고객 기대치로 인해 어려움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금 다운로드하십시오!

Read More

디지털 마케팅 변환 : 컨텐츠의 미래

디지털 마케팅은 본질적으로 역동적 인 장소입니다. 우리는 마케팅 담당자가 점점 더 많은 터치 포인트에서 생성 해야하는 양과 다양한 컨텐츠의 폭발을 보았습니다. 콘텐츠는 어디에나 있으며, 이에 대한 요구는 느려질 징후가 없습니다. 마케팅…

Read More

디지털 혁신에 관한 기술 리더의 10 가지 수업

사실상 모든 부문의 전통적인 조직은 디지털 혁신 여정의 어느 단계에 있습니다. 일부는 General Electric과 같은 산업의 길을 개척했습니다.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디지털화하지 않는 기업은 혼란이나 노후화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eBook…

Read More

2023 디지털 트렌드

2 년간의 지진 행동 변화 후, 우리는 우리가 디지털 공간에 참여하는 방식이 점점 더 깊어지고 몰입감있게되는 무한한 가능성의 새로운 세계에 있습니다. 우리가 미래를 살펴보면, 한 가지 확실한 점은 디지털 경제가…

Read More

인형을위한 제품 분석

Amplitude는 Wiley Books와 협력하여 제품 분석을 사용하여 고객을위한 더 나은 제품 경험을 구축하는 것에 대한 이해하기 쉬운 리소스를 구성했습니다. 이 책은 제품 분석이 IBM, Hubspot, NBC, Nerdwallet 등과 같은 브랜드에서 가장…

Read More

성공적인 매장 내 성취도로가는 길

결합 된 브랜드 경험에 대한 고객의 기대는 그 어느 때보 다 높습니다. 이로 인해 소매 업체가 물리적 및 디지털 프로세스를 병합 해야하는 압력이 더 커집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려는 옴니 채널 소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