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속에서 마케팅 : 다크 마르 테크 0Comments기술을 통해 기업은 광범위한 마케팅 관련 작업을 그 어느 때보 다 효율적으로 수행하여 CMO와 조직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여 수익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고객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의 장점은…Read More
디지털 혁신 여정에 대한 격차를 염두에 두십시오 : 조직을위한 콘텐츠 작동 0Comments디지털 혁신은 기업이 운영, 고객 및 시장의 파괴적인 변화에 적응하거나 유도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많은 조직이 초기 디지털 혁신 프로그램을 전반적으로 통합 된 이니셔티브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확장하려면 회사는 콘텐츠 중심 비즈니스…Read More
수익 마케팅을 실천합니다 0Comments지난 10 년 동안 B2B 마케팅이 주로 유사체에서 주로 디지털로 이동 했음에도 불구하고, 대상과 노력은 일반적으로 모든 폐쇄 판매의 총 거래량과 가치를 높이기보다는 새로운 고객 판매를위한 새로운 리드를 얻는 데…Read More
마케팅 자동화로 성능을 자동화하십시오 0Comments마케팅 자동화는 현대 마케팅 팀에게 필수품이되었습니다. 또한 마케팅 작업을 간소화, 자동화 및 측정하는 플랫폼으로서 마케팅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마케팅 담당자는 그렇지 않은 마케팅 담당자를 능가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마케팅 자동화…Read More
리서치 브리핑 : 이벤트 및 빠른 입력 파이프 라인 가속도 0Comments동급 최고의 마케팅 조직은 판매 파이프 라인을 통해 기회를 유지하고 기회를 유지하는 오퍼링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판매와 일치하는 수요 폭포의 최상위를 채우는 것 이상의 노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를 파이프 라인…Read More
2021 디지털 트렌드 : 금융 서비스 및 보험 중 0Comments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기간 동안 금융 서비스 부문은 추가 응급 서비스가되어 고객이 깊이 걱정하고 불확실한 시간 동안 돈을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폐쇄 기간은 도전적 이었지만이 부문에 새로운 기회를 열었습니다.…Read More
콘텐츠 구동 상업 0Comments모바일 B2B 구매자에게 콘텐츠 구동 상업을 제공하기위한 모범 사례. 스마트 폰은 어디에나 있으며 여기에는 직장이 포함됩니다. 전문가는 회의, 고객 사무실 및 도로에서 멀티 태스킹에 사용합니다. 따라서 Mobile Commerce가 B2B 전자 상거래…Read More
A/B 테스트 1MAL1 : Wie Sie ihr Unternehmen MIT A/B 테스트 NACH GANZ VORNE BRISTEN 0CommentsDAS A/B 테스트 AUF 웹 사이트 모자 Einmal Umfangreiche, Technische Kenntnisse Gefordert. Durch Neuartige 도구, 다이 DAS A/B 테스트 Radikal Vereinfachen, Hat Sich Das Im Laufe Der Jahre Geändert. Sie…Read More
고객 경험에 대한 마케팅 담당자 안내서 0Comments관련성 있고시기 적절한 개인화 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더 이상 경쟁 우위가 아니라 예상됩니다. 그러나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은 특별히 대상 고객에게 도달하는 정교하고 확장 가능하며 효과적인 전략으로 도약하기 위해…Read More
IDC : 전자 서명은 비즈니스를 가속화합니다 0CommentsIDC 분석가 요약 : 비즈니스에서 비영리 단체 및 정부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 조직은 중요한 문서를 방해 할 수 없습니다. 전자 서명을 채택하는 것이 완전 디지털 문서 프로세스로의 이동을 가속화하고 향후…Read More
비즈니스가 코비드 세계에서 디지털 참여를 주도하는 방법 0CommentsCovid-19의 위협으로 인해 회사는 원격 작업으로 빠르게 전환했으며 집에서 일할 수있는 거의 모든 사람이 그렇게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분산 작업으로의 갑작스런 질량은 바이러스가 가라 앉을 때에도 지속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주요 고용주는…Read More
Sitecore Content Hub의 비즈니스 사례를 만드십시오 0Comments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개인화 된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려면 컨텐츠 라이프 사이클의 엔드 투 엔드보기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비즈니스의 주요 이해 관계자를 설득 할 수 있도록이 안내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금 콘텐츠를 제어하십시오.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