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어둠 속에서 마케팅 : 다크 마르 테크

기술을 통해 기업은 광범위한 마케팅 관련 작업을 그 어느 때보 다 효율적으로 수행하여 CMO와 조직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여 수익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고객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의 장점은…

Read More

수익 마케팅을 실천합니다

지난 10 년 동안 B2B 마케팅이 주로 유사체에서 주로 디지털로 이동 했음에도 불구하고, 대상과 노력은 일반적으로 모든 폐쇄 판매의 총 거래량과 가치를 높이기보다는 새로운 고객 판매를위한 새로운 리드를 얻는 데…

Read More

마케팅 자동화로 성능을 자동화하십시오

마케팅 자동화는 현대 마케팅 팀에게 필수품이되었습니다. 또한 마케팅 작업을 간소화, 자동화 및 측정하는 플랫폼으로서 마케팅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마케팅 담당자는 그렇지 않은 마케팅 담당자를 능가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마케팅 자동화…

Read More

2021 디지털 트렌드 : 금융 서비스 및 보험 중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기간 동안 금융 서비스 부문은 추가 응급 서비스가되어 고객이 깊이 걱정하고 불확실한 시간 동안 돈을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폐쇄 기간은 도전적 이었지만이 부문에 새로운 기회를 열었습니다.…

Read More

콘텐츠 구동 상업

모바일 B2B 구매자에게 콘텐츠 구동 상업을 제공하기위한 모범 사례. 스마트 폰은 어디에나 있으며 여기에는 직장이 포함됩니다. 전문가는 회의, 고객 사무실 및 도로에서 멀티 태스킹에 사용합니다. 따라서 Mobile Commerce가 B2B 전자 상거래…

Read More

고객 경험에 대한 마케팅 담당자 안내서

관련성 있고시기 적절한 개인화 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더 이상 경쟁 우위가 아니라 예상됩니다. 그러나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은 특별히 대상 고객에게 도달하는 정교하고 확장 가능하며 효과적인 전략으로 도약하기 위해…

Read More

Sitecore Content Hub의 비즈니스 사례를 만드십시오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개인화 된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려면 컨텐츠 라이프 사이클의 엔드 투 엔드보기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비즈니스의 주요 이해 관계자를 설득 할 수 있도록이 안내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금 콘텐츠를 제어하십시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