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마스터 옴니 채널 캠페인 관리

경험은 고객이있는 곳에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각각은 하나의 응집력있는 대화의 일부로 마지막에 연결해야합니다. 여러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 조직 사일로 및 진화하는 고객 기대치로 인해 어려움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금 다운로드하십시오!

Read More

8 영업 전문가를위한 디지털 모범 사례

업계 전문가들은 성공적인 비즈니스가 곧 모든 거래에서 100% 디지털이 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는 영업 팀은 더 많은 거래를 더 빨리 마무리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 시키며 경쟁력있는 이점을 얻습니다. 영업…

Read More

마케팅 성공을위한 3 단계

고객 중심의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핵심은 조직과 고객에게 적합한 것을 실험하고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어디서부터 시작 해야하는지, 어떻게 간소화해야합니까? 미래의 기초를 구축하기 위해 고객 여정을 미세 조정하고 성취합니까? 이 백서에서, 우리는 당신의…

Read More

B2B에서 디지털로가는 레이스에서 우승

디지털은 새로운 차별화 요소입니다. 구매자 선호도, 끊임없이 성장하는 경쟁 위협 및 신기술은 B2B 산업을 향상시키고 회사가 시장에 진출하고 고객과 교류하는 방식을 완전히 재고해야합니다. 이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여 Magento가 이러한 변화하는시기에 B2B 회사의 상업…

Read More

50 개의 뛰어난 디지털 경험

역동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이미 웹 세미나에 대해 알고있었습니다. 당신이 몰랐던 것은 웨비나가 구매자 수명주기의 어느 단계에서나 거의 모든 마케팅 요구를 충족시킬 정도로 유연하다는 것입니다. 우리를 믿지 않습니까? 50…

Read More

최고 지역 은행, 사례 연구

주요 은행은 자동 사기를 중단합니다. 은행과 금융 기관은 성장을 높이고 계정 보유자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온라인 비즈니스와 웹 트래픽이 증가하면 위험이 증가합니다. 자동화 된…

Read More

변화의 속도 : 당신은 얼마나 빨리?

전 세계 유행성과 폐쇄의 영향은 경제와 일상 생활에 큰 충격을주었습니다. '새로운 정상'이 발전하고 있지만, 중단의 지속은 앞으로 얼마 동안 확실하게 보입니다. 독창성과 적응성은 조직의 운명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전례없는…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