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고객 경험으로 승리합니다
브랜드가 규모로 개인화 된 경험을 창출, 최적화 및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고객 경험이 바뀌고 있습니다. 개인화 된 참여는 이제 왕입니다. 그리고 비즈니스가 확장되고 성장함에 따라 이것은 몇 가지 유망한 기회를 제시하기 시작합니다.
중소 기업이든 대기업이든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는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채널, 장치, 언어 및 글로벌 지역에서 콘텐츠 및 개인화 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해야합니다. 테스트 컨텐츠를 분할하는 것은 한 가지입니다. 모든 고객마다 개인화하기가 완전히 어려운 프로세스입니다.
이러한 수준으로 고객 경험을 대규모로 개인화하려면 신뢰할 수 있고 중앙 집중식 시스템을 관리하고 전달해야합니다.
더 알기 위해
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수락합니다 Adobe 당신에게 연락하여 마케팅 관련 이메일 또는 전화.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Adobe 웹사이트 및 커뮤니케이션은 자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리소스를 요청하면 사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모든 데이터는 우리의 보호 개인 정보 정책.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dataprotection@techpublishhub.com
더 많은 리소스 Adobe
LE GUIDE de l 'Expert Informatique en ia et e...
N'Ayant de cesse de se démarquer de leurs concurrentes, Les Marques sont de plus en plus nombreuses à se tourner vers l 'ia. Elles ont cependant ...
Homeoffice 2020 : Vorteile und Herausforderun...
Vielen Unternehmenfester Bestandteil des geschäftsalltags의 원격 Mittlerweile.
Ziel Dieses Forschungsprojekts War Es, Die oben Genannt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