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질문 모든 CPG 리더는 기업 성장 계획을 제공하기 위해 답변해야합니다
기업의 모든 수준의 CPG 비즈니스 리더는 성장을 제공 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는 일반 관리자뿐만 아니라 브랜드 관리자, 카테고리 관리자, 채널 관리자, 지역 관리자 및 수익성의 성장을 제공 해야하는 프로세스 및 플랜트 관리자와 같은 낮은 수준의 PANDL 소유자에게도 적용됩니다.
이를 위해,이 리더들은 신제품과 기본 비즈니스를 형성하는 시장 내 제품에 대한 다양한 포트폴리오 투자 세트를 관리해야합니다. 불행히도, 빅 데이터 시대에도 대부분의 비즈니스 리더는 성장 계획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포트폴리오 통찰력을 얻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기본 포트폴리오 계획 질문에 대한 일관되고 정확하며시기 적절한 답변이 없다면 성장은 일관성이없고 점진적이며 목표는 누락되며 회사는 새로운 시장 기회를 포착하지 못합니다.
더 알기 위해
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수락합니다 Sopheon 당신에게 연락하여 마케팅 관련 이메일 또는 전화.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Sopheon 웹사이트 및 커뮤니케이션은 자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리소스를 요청하면 사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모든 데이터는 우리의 보호 개인 정보 정책.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dataprotection@techpublishhub.com
더 많은 리소스 Sopheon
혁신 성장을 가속화하는 4 가지 방...
CPG (Consumer-Packaged Goods) 산업은 지난 10 년 동안 극적으로 변화했습니다.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빠른 디지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