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모로 개인화 된 마케팅을 제공하는 올바른 방법
우리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통해 가장 성공적인 조직 (가장 성공적인 마케팅 리더)이 한 자산과 같이 일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작업이 조직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치며 디지털 경험의 주요 동인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마케팅 리더 가이 중요한 작업을 관리하도록 돕기 위해 마케팅 작업 라이프 사이클에서 7 개의 고유 한 단계와 각 단계에서 어떤 작업이 필요한지 확인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 가이 단계에서 작업을보다 효율적으로 탐색할수록 전반적으로 더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이 안내서에서는 최종 작업 단계를 탐색합니다. 전달 및 규모를 측정하고 최적화합니다. 고객을위한 기억에 남는 디지털 경험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 알기 위해
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수락합니다 Adobe Workfront 당신에게 연락하여 마케팅 관련 이메일 또는 전화.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Adobe Workfront 웹사이트 및 커뮤니케이션은 자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리소스를 요청하면 사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모든 데이터는 우리의 보호 개인 정보 정책.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dataprotection@techpublishhub.com


더 많은 리소스 Adobe Workfront

The marketer's guide to moving with agility
About the Guide
So fast and agile, it hardly feels like work management.
There's nothing more stifling to the success of a marketing 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