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데이터 플랫폼에 대한 Ultimate Marketer의 안내서 : CDP가 왜 혐오감, Cookieless World의 새로운 CRM이 될 것인지
에 의해 출판 된:
Salesmanago
맥킨지 (McKinsey)에 따르면 소비자의 76%가 전염병 기간 동안 구매 행동 (브랜드 스위칭, 비용 합리화 등)을 영구적으로 변경했다고한다. 또한 Cookieless 세계의 시대가 나타나고 타사 데이터는 더 이상 유용하지 않습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개인화 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면서 CRM 시스템은 이러한 문제에 직면 할 수있는 적절한 도구를 제공하지 못합니다.
고객 데이터 플랫폼이 왜 솔루션으로 판명되는지 알아보십시오.
더 알기 위해
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수락합니다 Salesmanago 당신에게 연락하여 마케팅 관련 이메일 또는 전화.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Salesmanago 웹사이트 및 커뮤니케이션은 자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리소스를 요청하면 사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모든 데이터는 우리의 보호 개인 정보 정책.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dataprotection@techpublishhub.com
랑:
ENG
유형:
Whitepaper 길이:
9 페이지
더 많은 리소스 Salesmanago
고객 데이터 플랫폼에 대한 Ultimate...
맥킨지 (McKinsey)에 따르면 소비자의 76%가 전염병 기간 동안 구매 행동 (브랜드 스위칭, 비용 합리화 등)을 영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