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

마케팅 컨텐츠 허브의 사례

에 의해 출판 된: Sitecore

고객은 모든 브랜드 터치 포인트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을 기대합니다. 또한 웹 사이트, 소셜 페이지, 블로그 및 모바일 콘텐츠를 고려할 때 품질과 속도로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 담당자의 97%가 조직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이 가장 큰 관심사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채널 전체에서 컨텐츠 생성 및 전달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시스템, 데이터 및 프로세스를 함께 스티칭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입니다. 그리고 오늘날의 콘텐츠 개인화 명령 이이 작업 스트림 위에 계층화되면서 어려운 과제는 본격적인 위기가됩니다.
이 새로운 기초는 간단한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그 힘은 변형 적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콘텐츠 허브'라고합니다. 이 안내서에서는이 솔루션의 사례를 살펴보고 마케팅 운영을과 충전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설명합니다.

더 알기 위해

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수락합니다 Sitecore 당신에게 연락하여 마케팅 관련 이메일 또는 전화.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Sitecore 웹사이트 및 커뮤니케이션은 자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리소스를 요청하면 사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모든 데이터는 우리의 보호 개인 정보 정책.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dataprotection@techpublishhub.com

digital route logo
랑: ENG
유형: eBook 길이: 26 페이지

더 많은 리소스 Sitec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