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이벤트를 넘어서 : 가상 이벤트의 수명과 가치를 연장하는 방법
기업이 물리적 이벤트를 디지털 경험으로 바꾸기 위해 경주 할 때 마케팅 담당자는 디지털 이벤트가 더 큰 청중과 더 많은 참여를 주도 할뿐만 아니라 장기 마케팅 성공을 이끌어 낼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디지털 이벤트의 컨텐츠는 모든 마케팅 기능에서 영향력있는 프로그램을 구축하기 위해 재사용 및 용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가상 이벤트 너머 : 가상 이벤트의 수명과 가치를 확장하는 방법'을 읽고 디지털 이벤트를 이벤트가 끝난 후 오랫동안 수요를 생성하는 대상 컨텐츠 경험으로 전환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테이크 아웃에는 다음 방법이 포함됩니다.
놀라운 디지털 이벤트의 모든 요소는 새롭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마케팅을 강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지금 다운로드!
더 알기 위해
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수락합니다 ON24 당신에게 연락하여 마케팅 관련 이메일 또는 전화.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ON24 웹사이트 및 커뮤니케이션은 자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리소스를 요청하면 사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모든 데이터는 우리의 보호 개인 정보 정책.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dataprotection@techpublishhu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