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점에서 우승 : CMO가 AI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고성능, 데이터 중심 마케팅 창의력을 개발할 수있는 방법
McKinsey의 칸 라이온스 페스티벌 (Cannes Lions Festival) 및 국가 광고주 협회 (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와 관련하여 McKinsey의 연구에 따르면 데이터에서 영감을 얻은 통찰력을 기반으로 더 나은 마케팅 창의력을 개발하면 수익이 두 배로 증가 할 수 있습니다.
McKinsey가 진행중인 연구의 일환으로 200 명 이상의 CMOS (CMO)와 수석 마케팅 임원을 조사했을 때 마케팅 담당자는 '통합 자'로 분류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ANDP 500 대 기업 중 5 %에 비해 10 % 이상으로 해석됩니다. 측정 가능하고 수학적으로 입증 된 창의적 향상을 알리고 운전하는 것은 승리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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